고객지원

SARAM은 고객을 위한 지원에 늘 최선을 다하며 힘쓰고 있습니다.
우리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.

A/S 신청 안내

신뢰할 수 있는 SARAM 엔지니어가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 수리를 도와드립니다.
진행 순서를 확인하시고 이메일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
1.고객센터의 문의 후
구매내역서 동봉하여
택배 발송


2. 발송 택배 도착 확인 후
접수 완료 문자 안내



3. SARAM엔지니어의
제품 진단



4. 처리 방안 고객 안내


*비용 발생 시 입금 안내


5. 제품 택배 발송



AS 문의

문의하기

어떤 지원이 필요한가요?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
채팅, 전화,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고객지원

saram은 고객을 위한 지원에

 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우리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.

A/S 신청 안내

신뢰할 수 있는 SARAM 엔지니어가 정품 부품을 사용하여 수리를 도와드립니다.
진행 순서를 확인하시고 이메일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진행 순서

1. 고객센터 문의 후,

구매 내역서 동봉 후 택배 발송

2. 발송 택배 도착 확인 후

접수 완료 문자 안내

3. SARAM 엔지니어의

제품 진단

4. 처리 방안 고객 안내

*비용 발생 시 입금 안내

5. 제품 택배 발송


문의하기

어떤 지원이 필요한가요? 궁금한 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싶다면
채팅, 전화,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.

전화 문의

070-4735-0834

이메일 문의

wadokdo@hanmail.net